Git

[Github] 깃허브 PR(Pull Request) 삭제하는 방법

그린푸딩 2022. 12. 18. 19:55
728x90
반응형

깃허브에서 pull request를 했는데 삭제하고 싶은 내역이 있거나 개인정보 등등이 담겨서 pr 자체를 없애고싶을때가 있다.

인터넷을 뒤져봐도 마땅한 방법이 없을수 있는데 그럴떈 github에 문의를 넣으면 된다! 

https://support.github.com/request 

 

GitHub 지원

Git 또는 GitHub에 대해 다른 질문이 있습니까? 커뮤니티 포럼의 전문가와 교류하기

support.github.com

위의 링크에 들어가서 '내가 가지고 있거나 제어하는 레포지토리에서 데이터 제거하기'로 들어간다.

 

그리고 여기서 끌어오기 요청 제거하기를 클릭한다. 

그러면 가상도우미가 바로 뜨는데, 리포지토리 소유자가 아니던가 여러 이유로 도움이 안될수 있는데 맨 밑에 메세지에 사유를 써서 보내면 된다. 

 

요청을 보내면 티켓이 발급되고(접수번호같은거) 메일로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메일과 함께 티켓 링크를 보내준다. 

Ticket옆에 번호가 붙여져 온다.

그러면 그 ticket 링크에서 답변을 기다리면 필자는 2시간정도 기다렸는데 삭제가 완료되었다는 답변을 준다.

깃허브 왕친절ㅎㅎ

pr 삭제하는 방법을 찾아도 잘 모르겠어서 황당했는데 누군가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